온라인(티셔츠) 쇼핑 제대로 하기

온라인(티셔츠) 쇼핑 제대로 하기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 저는 우연히 티셔츠 인쇄 사업에 종사하게 되었고 우리 스크린 프린터(당신의 멋진 뉴욕 부티크의 패션 전문가를 제외하고)는 매칭에강남셔츠룸  있어서 매우 훌륭하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래 지속되는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의 패션 고민을 해결합니다.

 

저는 거의 현지인이기 때문에 자신의 의류 라인을 시작하려고 하거나 떠오르는 밴드를 위한 셔츠 몇 벌을 만들려고 하는 모든 종류의 사람들과 접촉합니다. 이제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들이 가장 저렴한 옷을 찾고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많은 측면에서 사실일 수 있지만, 착용성이나 제품의 매력을 일치시키지 않으면 결국 비용이 더 많이 들 것입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청중에게 제품에 대해 교육(모두 대문자로 표시)하면 그들은 더 비싸지만 더 적절한 제품을 선택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티셔츠는 티셔츠다’라는 표현이 정말 정확한 것일까요? 일부 고객과 이야기할 때 그들의 요구 사항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티셔츠처럼 눈에 보이는 것조차도 주관적인 품질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원하는 경우 예상되는 성능입니다. 예를 들어, 일반 티셔츠와 비교하여 꼭 맞는 셔츠는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왜 물어? 주로 의복의 바느질과 재단 때문입니다.

 

일반 티셔츠는 통기성이 좋은 공간을 제공하고 모든 경우와 활동에 헐렁한 핏으로 스타일이 지정됩니다. 핏 셔츠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이유로 착용됩니다. 하나는 착용자가 성명을 발표하려고 하기 때문이고 다른 하나는 착용자의 환경(뜨거운 파티 장면, 아마도?)이 좀 더 패셔너블한 것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그리고 그것은 티셔츠의 한 측면일 뿐입니다… 우리는 재료 메이크업이나 유명 브랜드 간의 차이점에 대해서도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Leave a Comment